온천4구역 재개발 분양시기 [무주택자, 1주택자도 당첨가능]

반응형

서론

온천4구역 재개발 분양시기가 다가오며 많은 분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미 올해 부산의 청약 시장은 매우 뜨거웠고 실제 거제동 레이카운티는 평균 경쟁률이 120.63대 1을 기록한 점으로 미루어보아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출처 : 한국감정원 청약홈 /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요즘 내 집 마련 쉽지 않습니다. 신축아파트뿐만 아니라 구축 아파트도 너나 할 거 없이 억 소리 나게 올랐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 집 마련과 시세 차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분양에 도전해야만 합니다.

그렇다면 청약에 어떻게 당첨될 수 있을까요? 답은 간단합니다.

철저히 현재 부동산 청약 시장은 '가점제'로 이루어져 '가점'이 높아야만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쉽게 말해, 가점이 곧 재산입니다. 가점 높으신 분들은 전략적으로 좋은 아파트 평형 골라서 청약 지원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핵심은 저가점인 무주택자입니다.

무주택자는 질(가점)이 떨어지기 때문에 철저히 양으로 승부해야만 합니다. 온천4구역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가릴 거 없이 서울 분양, 경기도 분양, 부산 분양정보 다 습득하시고 선별 지원하세요. 일단 당첨되면 시세 차익 얻고 전세 주고 본인은 살고 싶은데 살면 됩니다.

 

말은 쉽다고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기회는 공평하지 않습니다. 남들과 똑같이 생각해서는 절대 경쟁에서 승리할 수 없습니다.

 

 

 

 

본론

온천4구역 재개발 분양시기

현재 보시다시피 래미안 분양 안내에는 2021.01로 분양 예정일이 잡혀있습니다. 그리고 조사해본 결과 지난 11월 부산시청에서 온천4구역 래미안 지하 층고 상향에 따른 전문위 심의가 있었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남은 과정은 동래구청 공사 감리자 선정과 더불어 삼성물산 래미안의 공사 안전 계획서를 검토 - 한국 시설안전공단에 심사의뢰 - HUG 일반분양 신청/검토 결과 여부에 따라 일반분양 공고가 개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다른 아파트 분양일정을 살펴봐도 여러 사유로 인해 미뤄지는 게 부지기수이기 때문에 빠르면 내년 1월이고 늦어도 1분기 이내에는 진행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결론

부산광역시 동래구는 조정대상지역으로 일반분양 물량 중 추첨제 전용면적 85㎡ 이하 25%, 85㎡ 초과 70% 배정됩니다. 이 중에서도 75%는 무주택자에게 우선 분양되니 필히 도전하시어 내 집 마련 꿈 이루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입니다. 한 곳에만 절대 올인하지 마시고 질(가점)이 떨어지면 양으로 승부하시기 바랍니다. 계속해서 투자가치 높은 서울 분양, 경기도 분양, 부산 분양정보 등 소개드리겠습니다.

 

온천4구역 입지 분석과 예상 시세 차익은 향후 입주자모집공고가 나오면 게시하겠습니다.

 

 

 

 

* 래미안 홈페이지 ↓

 

EXPERIENCE of PRIDE, 래미안

삼성물산 래미안 입니다

raemian.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